페이스북(face book) 동영상 다운

 이전 게시글에서는 페이스북에서 사진들을 한방에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려 드렸는데요.  [페이스북사진저장 ] 이번 포스팅에서는 페이스북에서 마음에 드는 동영상을 인터넷익스플로러(PC버젼)에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쉽게도 각각의 페이지에서 한번에 모든 동영상을 한꺼번에 받는 방법은 아니고, 하나씩 다운로드 하는 방법입니다. 너무 쉽습니다. 


m.facebook.com


 먼저 PC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에 m.facebook.com 이라고 쳐 넣습니다.


 컴퓨터의 인터넷 창이지만 모바일버젼으로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겁니다.


 facebook.com앞에 꼭 m. 붙여넣으셔야 합니다. 


페이스북 모바일 버젼


 그러면 위와 같은 형태로 페이지가 열립니다.


 거기서 원하는 동영상을 찾으시면 됩니다. 동영상에는 하얀 원 안에 삼각형 버튼이 뜹니다. ○▷. 

가볍게 동영상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동영상이 재생 되는 것이 아니라 아래처럼 저장에 관련된 팝업이 플로팅 됩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원하는 폴더를 지정해주시고, 파일명도 규칙적인 순서로 된 숫자와 영어로 되어 있으니 바꿔 주신 후에 저정(S)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페이스북 동영상이 다운로드 완료가 됩니다.


 (원리는 잘 모르겠습니다. PC에서 모바일버젼으로 들어갔다고 동영상이 다운로드 되는 것은 현상만 알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폴더에 잘 저장된 것과, 재생이 잘 되는 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아 그리고 m. 으로 시작하는 모바일버젼으로 동영상 다운받는 방법이 트위터에서는 안됩니다. 참고 하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