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비서 키워드발굴 동반자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직면하게 되는 문제중에 하나가 바로 '키워드' 아닐까 싶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네이버광고'에 키워드를 입력해서 다시 '네이버 검색창'에 그 키워드에 대한 블로그 사이트 갯수를 검증하실겁니다. 몇개의 키워드만 검색해서 자신에게 맞는 좋은 '키워드'를 발굴하면 좋은데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꼬리에 꼬리를 무는 키워드 검색만 하다가 하루가 꼴딱 넘어가기도 합니다. '키워드'가 뭣이 중한디? 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은 이글을 닫는게 좋구요.


 포스팅 제목에 써있는 키워드 발굴의 동반자 '블로그 비서 [링크]를 소개해 드립니다. 


 저 사이트가 해주는 내용은 간단합니다. '네이버광고'의 키워드 검색 + '네이버 검색창'의 키워드관련 블로그 갯수를 한번에 보여줍니다. 여기까지만 나오면 뭐 검색어를 엑셀에 넣어서 정리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한가지 더 보태기 하면 자신이 원하는 키워드로 검색했을 시에, 네이버와 다음에서 자동완성되는 문장까지 같이 검색해 줍니다.


 저도 오늘 일어나서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우선은 1개월 결재 했습니다. '블로그 비서'의 완전한 사용을 하려면 1개월 22,000원 결제 해야 합니다. 그러나, 저는 네이버블로그를 13년 운영했고, 포스팅 1000여개 정도인데 하루 방문자 200~500명 내외입니다. 물론 일기장처럼 마음대로 써내려간 이유도 있겠고 4,000일 넘게 1000개 포스팅이고 그중에 반이 스크랩이나 넋두리 같은 내용들이니 그럴수도 있겠습니다.


 본격적으로 애드센스로 승부를 보려 한다면 조금더 좋은 도구를 쓰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비서 검색


블로그 비서에서 만화라는 키워드를 쳐봤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검색 결과 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 비서 검색


N사와 D사의 자동완성 똑같이 찾아줍니다. 훌륭합니다. 짝짝짝.


블로그 비서 검색


 궁금해서 그냥 '만'이라고만 쳐봤습니다. 훌륭하네요.

 

 키워드 찾느라고 들이는 시간이 줄면서 포스팅에 좀더 집중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사이트 홍보하면 유료회원권 7일 이용권을 준다고 하니 한번 방문해보세요. '블로그비서'. 입니다.

저도 홍보해서 7일권 먼저 써보려고 하다가 기능 자체가 너무 좋아서 1개월 먼저 결제 해버렸습니다. 그래서 요란하게 유투브나 그들이 하는 광고는 넣지 않고 제가 본것만 올려 봤습니다. 


 전업 블로거이시면 정말 좋은 웹툴이라고 생각하고, 저처럼 샐러리맨으로 용돈이라도 벌어볼까 하는 분들에게도 처음에 키워드로 헤미지 않고, 나만의 좋은 키워드를 발굴하는데 큰 보태기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결제 후 4시간이 지나야 유료회원의 권리를 준다고 해서 아직 시전은 못해봤는데요. 이 사이트의 한가지 더 장점은 키워드에 관련된 상위 블로거들의 사이트도 함께 띄워준다는 겁니다. 저같은 초보블로거 외에 모든 블로거에게 한개의 창안에서 키워드 연관검색, 블로그 갯수 및 키워드 상위랭커와 자동완성까지 볼수 있는 것은 큰 메리트인거 같습니다. 오늘이나 내일 중으로 '블로그 비서'사이트의 유료회원이 누리는 것 겪어보고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