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사양체크

 요즘에 배틀그라운드의 인기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습니다. 중국에서도 열기가 뜨거워서 짝퉁 '배틀그라운드 모바일판'이 나왔다고도 하는군요. 어쨋던 지금 이순간에도 외딴 섬에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게이머들이 많을 것이고, 새로 시작하려는 분들중에 PC방 말고 집에서 게임을 하기 위해 배틀그라운드를 구동시키기 위한 컴퓨터 사양체크를 하시는 분들이 있을거 같아, 최소사양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그 사양 체크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 사항입니다. 

BATTLEGROUNDS MINIMUM REQUIREMESTS

1. 64비트 운용체제를 써야 하는군요. IOS는 없는거보니 애플은 지원을 하지 않는거 같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공식 판매 사이트에 보니 윈도우 마크만 박혀있습니다. (32,000원, 19금 게임입니다.)


2. 프로세서는 : Intel Core i3 - 4340 또는 AMD FX-6300 이고 메모리는 6GB 이상입니다.

그래픽 카드는 : 지포스 GTX 660, 2GB 또는 라데온 HD7850, 2GB입니다만


3. 잔잔한 사양체크이긴 하지만 다이렉트x 11이 깔려 있어야 하고, 하드디스크 여유공간이 30GB가 있어야 합니다만 더 있어야 겠지요. 


 항간에 들리는 말에 의하면 GTX 10XX 시리즈로도 최고사양으로 돌리면 버벅거린다고 합니다. 

 저는 스타크래프트2를 주로 하는 사람(이 저 있습니다) 인데 제 컴퓨터 사양은 i7-6950X 에 그래픽 카드 GTX 1070인데 최고사양으로 버벅거립니다.


 (슈퍼컴퓨터 정도는 써야 렉이 안걸릴거 같다는 생각으로 위안을 삼았습니다.) 배틀그라운드도 접속자수도 많고 하니 적정한 품질로 절충해야 스팀팩이 머리위로 올라오지 않게 될 거 같네요. 



6950x스타그래프트2도 풀로 못돌리는 놈이었냐는 생각을.. 잠시 했습니다.


gtx 1070


 보통 공식사이트에서 말해주는 거 2배 정도하면 그래픽 절충하는 선에서 무리없이 게임 즐길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대략 i5이상에 그래픽카드는 GTX1000대에 가깝거나 살짝 넘기는게 좋을거 같네요.


 자 월요일까지 연휴네요. 게이머님들 컴퓨터 사양 걱정 말고 일단 질르고 접속하고 보세요. 그러면서 업그레이드 해가는 거 아니겠습니까? 즐겁게 연휴 잘 마무리 하세요.


 컴퓨터 사양 이야기가 나와서 보태기 말 좀 더 쓰겠습니다. 온라인 게임 하나만 하시는 분들은 없을 거고 여러가지를 하실텐데요.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Can You Run it'이라고 치시거나 링크go 옆의 링크 타고 가시면 거의 모든 게임에 대한 사양체크를 할 수 있는 영문 사이트로 들어 갈수 있습니다.

can you run it



can you run it중간에 서칭을 하시면


크롬에서 번역하면 읽어내는데는 문제 없지만... 검색은 영어로 하셔야 합니다.


배틀그라운드 사양이렇게 배틀그라운드 컴퓨터 사양체크가 가능합니다.


 본인이 알고 있는 거의 모든 게임에 대한 최신게임까지 사양체크용 키워드 검색이 가능합니다. 한번 방문해 보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