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웹사이트 광고 없애는 방법

 저의 블로그도 아직은 시작 한지 얼마 안되어서 어수선 하지만 각종 웹사이트를 다니다 보면 광고에 치여서 답답할 때가 있습니다. 가끔 가는 사이트는 그냥 지나치면 되지만 보통은 특정 포털 웹사이트를 홈으로 하는 경우가 많으실 겁니다. 이번 글에서는 구글 크롬에서 웹사이트 광고를 보이지 않도록 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 께요.


[구글크럼 확장 앱 설치]

먼저 확장 앱이 필요 합니다. 

1. 크롬 웹 스토어 가셔서 [ 링크 ] 'Adguard Adblocker' 검색 하신 후 설치 해줍니다.


[광고 차단할 웹페이지 방문]


웹사이트 광고 없애는 방법


전 네이버를 타겟으로 해볼께요.


애드가드


1. 크롬 우측에 신규 설치한 'Adguard Adblocker'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플로팅 창이 뜨는데 '이 웹사이트에서의 보호' 우측 아이콘을 클릭해서 초록색으로 'on'시켜 줍니다.


3. 이 웹사이트에서 광고 차단을 클릭 합니다. 


웹사이트 광고 없애는 방법


위와 같은 상태로 바뀝니다. 위 그림에서 f라고 표시된 부분은 플래쉬 광고를 의미합니다.

네이버 광고 없애는 방법


 각 광고 단위위로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위와 같이 초록 색 테투리가 생기고요.


 클릭 하면 우측에 '미리보기' 및 '차단' 옵션이 뜨는데요. 바로 차단을 누르면 초록색 안의 광고가 아래처럼


웹사이트 광고 없애는 방법


 흔적도 없이 안보이게 됩니다. 


 검색결과는 잘 보이니 걱정 안하셔도 되고요. 


 보통 포털의 웹페이지는 광고 단위가 20여개 가까이 됩니다. 본인이 원하는 광고만 없애도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포털 웹사이트에 접근 하실 수 있고요. 위의 방법은 모든 사이트에 적용 가능합니다. 이해하기 편하게 밑에 동영상 함께 올립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