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 시사회 응모 이벤트

 아~ 잊혀 질만 하면 '스타워즈(Star Wars)'가 빠~~밤. 빠바바빠~밤 빠바바 빠~밤 빠바바밤~ 하고 나타 나는 군요. 12월 14일(水)에 대개봉 하는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 시사회 응모 이벤트가 있다고 하니 한번 참여 해 보시면 좋을 거 같네요. (하도 띄엄 띄엄 봐서 라스트 제다이는 누구인지 기억도 안나네요. 스카이워커 였던가요?)



[출처 : 스타워즈 공식 유투브 채널]


 시사회 event 주최자 : Walt Disney Studios 공식 페이스북 링크

 이벤트 응보기간 : 11월 27일~12월 10일

 시사회 일정 및 장소 : 12월 13일(수요일) 오후 8시 용산 CGV IMAX관

 (헛 아이맥스, 급 땡기네요~)

 이벤트 참여 사이트 : 링크 

 당첨인원 : 25명(1인 2석) 인데 벌써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조회수가 10만이 넘었습니다만, 일단 참여는 해보자구요.


 위의 이벤트 참여 링크 쫓아 가시면 아래와 같이 [디즈니채널] <스타워즈:라스트제다이> 최초시사회 이벤트 라는 화면이 열리고요, 이름 전화 개인정보 수집 동의 하면 이벤트에 참여 됩니다. 


 부디 'Force~ with you' 하여 당첨 되시길 기원합니다.

(아래 그림을 누르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이벤트


 아 올해 스타워즈 나올 줄 알았으면 카드에서 서비스로 준 티켓 몇 장 남겨 놨을 텐데요. 영화를 잘 안봐서 친구 와이프 생일 선물로 다 조공해 버렸네요. ㅜㅜ



비굴해 보여도 시사회 이벤트에 당첨 안되면 혹시 두 장 줄 수 있냐고 제수씨한테 부탁 해야겠네요. 

'fUN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객수 1,000만명 이상 한국 박스오피스 역대 순위  (0) 2024.04.08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