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시즌2, 3회, 쎄쎄쎄 및 케이팝 출연

 슈가맨 시즌 2 리턴즈 3회에는 슈가맨으로 1995년 데뷔한 애모의 김수희 사장의 원조 쎈언니들 쎄쎄쎄와 21세기 초반에 데뷔한 작곡가 김영훈 사장의 아이돌 원조 얼굴천재가 있던 케이팝이 나왔습니다. 케이팝의 쇼맨으로는 아스트로가 나왔고요.(얼굴천재 차은우 정말 잘 생겼네요.) 원조 걸크러쉬 쎄쎄쎄의 쇼맨으로는 해피니스~ 레드벨벳이 출연했습니다. 


[모든 영상의 출처는 카카오TV -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공식채널입니다.]



레드벨벳의 탐욕 슬기가 조이의 자리를 탐나는데 슬기 is 뭔들~ 이쁘네요.



아스트로의 차은우와 레드벨벳의 오늘은 웬디가 눈싸움 하는데 너무 알콩달콩 이뻐 보였네요.



오늘의 슈가송 1번째 타자는 '케이팝'이 그림자로 포문을 열었습니다. 21세기 초반에는 립싱크가 횡행하던 때로 이들도 당일 슈가맨에서 라이브로 노래를 처음로 완곡 했다고 합니다. 놀랍네요.



춤선생인 케이팝의 주민이 레드벨벳과 함께 피카부 커버댄스 콜라보를 췄는데요. 자신들의 춤보다 훨씬 피카부를 잘 춘다고 하는데, 연륜이 있는지 첫 콜라보임에도 잘 어울리게 피카부를 멋지게 소화해 냈습니다. 



이날이 마지막 무대일조도 모르는 케이팝은 두번째 슈가송으로 추억의 향기 와 젊음을 불렀습니다. 



두번째 슈가맨으로는 원조 걸크러쉬 '쎄쎄쎄'가 나와 40대에서 올불을 받는 '떠날거야~' 나도 너 처럼을 불렀는데요. 만으로 45세인데도 엄청난 열정으로 연습한 것이 눈에 보이더군요. MC 유재석의 들리는 영어로는 "뽕~ 디스파뤼" 실제로는 Pump this party라는 군요. 처음 알았네요.



당시 인기쟁이 쎄쎄쎄도 당연히 군통령이 되기 위해 많은 군부대 위문 공연을 다녔는데 당시 군부대에서 과격한 춤으로 겪었던 난처한 사항을 쎄게 간증합니다. 



당시 나이트클럽을 주름 잡았던 쎄쎄쎄의 두번째 슈가송은 '아미가르 레스토랑'입니다. 애기 엄마들이 되버린 쎈 언니들은 이 노래와 춤을 추고 결국엔 쓰러졌네요. 리스펙트 ~ 쫚쫙쫙. 엠씨 유희열이 부축하러 갔다가 강도 높은 연습의 증거인 파스 냄새를 맡고 기겁을 합니다. 



2018년 클럽과 1999년 세기말 나이트클럽을 재현해본 댄스파릐. 케이팝의 주민이 정말 춤을 느낌있게 잘 추네요.



쇼맨 아스트로가 역주행송으로 '2018 NEW 그림자'를 불렀는데요. 잘 하네요.



쇼맨 레드벨벳은 쎈 언니들 대선배인 쎄쎄쎄의 떠날거야를 '2018 NEW 떠날거야'로 편곡하여 불렀는데요. 잘 하긴 했지만 왠지 힘이 약해 보이는 편곡 때문인지 아스트로에게 51:49의 지지로 석패했습니다. 그래도 훌륭해요~



투유& 투박 프로젝트 - 슈가맨 시즌2, 4회 예고편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시즌2, 4회에는 슈가맨이 누구일지는 모르겠지만 '신현희와 김루트' / '윤딴딴과 양요섭'이 쇼맨으로 출현 하는 군요. 예고편 첫 화면에 엠씨 유재석이 야식을 먹고 있다면 잠시 멈춰도 좋다고 합니다. 아이돌 프로그램에서 자주 재연 되는 '오빠야' 따라잡기를 엠씨 조이뿐만 아니라 원조 감성변태 엠씨 유희열이 기가 막히가 따라 하는거 같네요.


누가 쇼맨으로 나오더라도 다음주 한주 기쁘게 기다립니다. 어떤이가 나와도 핵 반가운 슈가맨 일테니까요~



엠씨 조이가 신현희와 김루트의 오빠야~ 커버를 하는데 제 눈에서 꿀이 줄줄줄 흐르더군요. 날이 갈수록 e뻐지는 조이양 핵 칭찬해~


손석희 사장님. 올해 말에 슈가맨 시즌1,2 통틀어서 완전체 슈가맨 중 역대 100불 만점부터 20위까지 '반갑다 슈가맨'콘서트 한번 추진 핵부탁 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