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북으로 애드센스 고시 3일만에 패스 가능

 전에 한번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고시를 통과 하는 방법을 추측으로만 글을 쓴적이 있습니다. 현재 보고 계신 블로그는 티스토리로 10번 애드고시에 까이고 1개월 만에 통과 한 것이고 그 후에 스냅북이라는 개념을 알게 되었죠. [ 이전글 : 스냅북 - 애드센스고시 대안블로그 ] 그러다가 조금 마음에 걸리기도 하고, 애드센스 광고 및 블로그 저품질에 대해 연구할 계정이 필요 하다는 생각도 들어서, 집에 있는 서브 컴퓨터를 이용 하여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고시를 도전해 봤습니다. 


 놀랍게도 신청하고 3일 11시간 정도 지나서 승인 받았습니다. 대단합니다. '스냅북' 운영자님~


 간략하게 3일만에 애드고시 통과한 경과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냅북( 홈페이지 링크 )에 대한 자세한 개념은 칠절하게 설명된 홈페이지 안내서 링크 에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냅북 최고의 애드고시 동반자


 11월 12일, 우선 스냅북에 접속해서 가입 합니다. 특별한 개인 정보 없이 위와 같이 이메일, 스냅북 별명, 주소로 사용할 아이디 3개의 정보만 입력 하면 가입 됩니다. 별도로 이메일 확인도 없습니다.

 

스냅북 최고의 애드고시 동반자


 11월 12일, 일요일이기에 느긋하게 생각 날 때마다 남의 글을 스크랩 해옵니다. 스냅북의 개념은 간단 합니다. 트위터나 유투브 기타 웹사이트 처럼 남의 글을 스냅북으로 링크(=스크랩)해 오는 것입니다. 맨 위에 검은색 엄지 처럼 생긴 아이콘 누르면 남의 블로그 주소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나오고, 제목도 따로 넣을 수 있으며 이미지도 선택 가능합니다. SNAP IT 을 누르면


스냅북 최고의 애드고시 동반자


 위와 같이 스크랩이 됩니다. 


 저는 이런 스크랩을 52개 정도 했는데요. 제 글로 한 건 아니고, '여행'이라고 쳐서 최 상단에 나오는 사람 많이 찾아올 만한 글들 무작위로 올렸네요. 애드센스는 11월 13일오전에 신청 했고요. 한 가지 주의 하실 점은 스크랩이 2분에 한번 됩니다. 한번에 몰아쳐서 타이머 2분 때리고 100분 동안 50개 스크랩 강력 추천 합니다.


 그리고 항간에 떠 도는 애드센스 신청 후에도 매일 10개의 포스팅을 스크랩 하라고 해서 그대로 했습니다. 


스냅북 최고의 애드고시 동반자

 

애드센스 신청 당일 52 + 추가 10개 스크랩, 2일째 10개 스크랩, 3일째 12개 스크랩 했네요.


스냅북 최고의 애드고시 동반자

 

11월 13일 오전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고시' 승인 신청을 했습니다. 3일 째인 11월 16일 오후 8시 좀 넘어서 이렇게 승인 메일이 왔네요. 요즘은 1차, 2차 승인이 따로 없이 한번에 통과 시켜 주나 봅니다.


스냅북 최고의 애드고시 동반자


 자주 봐도 반가운 흑형 축하 메세지 입니다.


스냅북 최고의 애드고시 동반자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 하니까 '계정이 활성화 되었습니다.' 뜨고요.


스냅북 최고의 애드고시 동반자


 이렇게 깨끗한 화면도 저를 반겨 줍니다. 


스냅북 최고의 애드고시 동반자


 스냅북에서 수익이 발생할리는 만무하지만, 통과 기념으로 '반응형 코드'를 넣어 주니 잘 작동 합니다. 


애드센스 고시 불승인 메일에 지친 여러분, 스냅북으로 빨리 도전 하세요. 


 아, 그리고 중요한 사항인데요. 애드센스 승인 신청할 때는 꼭 구글 크롬으로 신청 하세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계속 에러가 뜨더군요. 그리고 꼭 스냅북 메뉴얼 숙지 하시고요. 화이팅 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