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북 - 애드센스고시 대안블로그

 안녕하세요. 애드센스고시에 절망하는 분들을 위해 최근 알게된 스냅북이라는 블로그로 애드센스 2차승인까지 받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제 게시글은 개요정도로만 읽어보시고 맨 밑에 '스냅북'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A 부터 Z까지 부담스러울 정도로 자세한 설명을 보고 따라하시길 바랍니다.생소하시겠지만 스냅북이라는 개념은 SNS형태를 지니는 블로그 입니다.


 다만 일반적인 SNS와 다른점이 있다면 자신의 글을 쓰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타인의 블로그 또는 홈페이지 주소를 넣으면 퍼온 것처럼 포스팅이 됩니다. 이 퍼온 포스팅만으로 애드고시를 통과할 수 있다고 하네요.


 스냅북 자체 홈페이지의 소개도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아예 대놓고 애드고시를 쉽게 통과시키라고 말을 합니다. 


스냅북


 저는 1차 유투브 승인 후 2차 티스토리로 우회승인을 통과해서 실제로 스냅북으로 애드고시를 겪진 않았지만 대충 보면 가능해 보입니다. 알고리즘은 남의 블로그를 스냅북으로 포스팅 해오면 그 포스팅들을 스냅북 소유자의 글로 구글봇이 인식을 하는 것 같습니다. 뭐 실제로도 자신의 일반 블로그에 남의 글을 각색해서 애드센스를 통과하는 사람들도 있으니 스냅북의 애드고시 통과 시스템이 허황되어 보이지는 않습니다.


 다만 일반 티스토리 같은 블로그에 유사문서로 등록되면 통누락이나 저품질, 계정정지등의 문제가 발생하는 전세살이라면, 스냅북은 당당하게 남의 글을 링크 시키는 것이라 전세 계정이면서 순수하게 자신의 계정이기도 한거 같습니다. 애드고시를 통과하지 못해서 힘겨워 하시는 분들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snapbook


 스냅북의 재밌는 점은 위의 그림처럼 웹사이트 홈페이지 메인 화면 자체도 포스팅이 된다는 것입니다. 자신의 스냅북에 스크랩이 되면 SNS처럼 간편하게 포스팅이 되고 저 화면을 누르면 네이버 홈페이지 메인으로 링크를 타고 넘어 갑니다. 그러나 애드고시를 위해서는 더 욱더 글주제가 명확한 포스팅을 하는 것이 좋겠지요. 그리고 부가적으로 방문수 1당 1원이 적립되고, 1일 1로그인당 1원이 주어집니다. 이부분은 저도 지급이 되는건지는 아직 못겪어 봤습니다. 또한 애드고시를 통과할 수 있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당연히 애드고시 통과후에 스냅북 자신의 블로그에 구글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스냅북 애드센스 광고 코드 삽입


 이렇게 반응형 한개의 코드를 넣으면 총 3개소에 광고가 게재됩니다. 코드를 두번 넣으면 더블로 나오고요. 


 여튼 애드고시에 지친분들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스냅북 애드고시를 위한 설명을 링크 하겠습니다. 꼭 애드고시 통과해서 용돈벌이의 길로 건승하십시오.


스냅북 매뉴얼 / 애드센스 신청하는 방법 링크


 그리고 주의점은 맨위의 그림에서 보셨겠지만 포스팅 스크랩은 50~100개를 스크랩 뒤에 승인 요청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